알려드립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체험단에 당첨되어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핫한 틴트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일명 🧈버터틴트🧈 후기를 가져왔어요.
뷰티 유튜버분들이 이 틴트를 추천하시는 영상을 보고 꼭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이에요!
컬러는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 1호, 3호, 4호를 체험해보게 되었어요.
패키지부터 감성적이고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틴트예요!
요즘같이 꽃이 피는 봄에 잘 어울리는 맑은 유리 느낌의 외관이 예뻐요 ✨
MZ세대 감성이 돋보이는 후레쉬샷 🤟
때론 힙하게 연출할 수도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제품이에요!
틴트 케이스 옆면에 물결 무늬가 들어가 있어요.
덕분에 포인트가 되고 일렁이는 물결같은 느낌을 주어
고급스러워 보여요!
겟잇 틴트의 또 다른 특징은
틴트 입구에서 한번 탁! 걸려서 나오기 때문에
자동으로 양 조절이 된다는 거예요!
많이 묻어 나오는 틴트들은 입구에서 양 조절하느라 입구 엄청 더러워지고 나중에는 질질 새는 거.. 다들 공감하시죠 🥹
틴트를 얇게 그라데이션 연출하는 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한번 묻어 나온 양으로 입술 안쪽부터 바르고, 남은 양으로 입술 외곽 부분을 연하게 발라주면 간편하게 그라데이션 오버립 연출이 가능해요!
제가 발라본 결과, 한번 묻은 양으로 충분히 예쁘게 바르고 손등에 발라보면 거의 안묻어나올 정도로 딱 알맞게 조절되었어요.
위에는 아이폰 기본 카메라, 아래는 후레시 켜고 찍은 사진입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1호, 3호, 4호 컬러예요.
웜톤, 쿨톤 각자에게 어울리는 컬러로 평화롭게 출시되어 트렌디한 봄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딱 좋아요 🌸
보기에는 수분 가득한 텍스처인데 입술에 바르면 보송하게 스며드는 제형이에요!
다른 벨벳 틴트들은 입술의 수분을 뺏어가서 건조하고 마르는 느낌이 드는데
이 제품은 이름 그대로 버터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블러리하게 연출돼요!
보습에 좋은 시어버터 성분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그 덕분에 입술이 건조함 없이 편안한가봐요 👍 입술 만져보면 진짜 부들부들해요!!
향은 은은한 바닐라 향이 나는데 입술에 바른 후에는 향기가 느껴지지 않는 정도예요.
바르고 3분 뒤 지워낸 착색 사진입니다!
색상 그대로 착색되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얼룩덜룩하고 진하게 착색되지 않고 적당히 착색되어 묻어남 없이 오래 지속돼요.
수정하고 싶을 때는 물티슈로 지우고 깨끗하게 덧바를 수 있어요!
왼쪽은 1회 발색, 오른쪽은 3회 발색한 모습이에요.
1호 베리슈
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라이트한 핑크 컬러예요!
뉴트럴한 색감이라 웜톤 쿨톤 가리지 않고 잘 어울리고, 핑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3호 리치플럼
채도 높고 진한 플럼 컬러예요!
겨울 쿨톤인 저의 안색을 밝혀주는 컬러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보랏빛이 돌지 않고 로즈와 플럼이 섞여 분위기 있는 컬러예요!
4호 로즈타르트
입술에 바르면 더 화사하게 올라오는 장밋빛 레드 컬러예요!
웜톤이 바르면 정말 예쁠 것 같은 컬러인데 엄청 웜하지는 않아서 쿨톤인 제가 발라도 분위기 있게 어울렸어요.
3가지 컬러 중 버터 틴트의 제형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라고 느꼈습니다!
저의 PICK은 1호 베리슈 + 3호 리치플럼❤️
쿨톤분들께 꿀조합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특히 1호 베리슈는 웜톤 쿨톤 상관없이 누구나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라 추천합니다!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한 마디로
'입술이 편안한 블러 틴트'라고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건조한 입술에도 매끈하게 표현할 수 있는 부드럽고 컬러감 예쁜 틴트라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
https://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80567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도 입점되어 있어 앱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당신의 첫번째 댓글을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