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구매하고 좋아서 추가 주문했는데내년 3월25일까지인걸 보내주시는건 너무한거 아닌가요?얼마전 구매한것도 날짜 임박한거 보내주셔서 세일기간이라 그런가 하고 넘어갔는데 너무하네요?!단종이라 24년 제조한거 소진중인가요? 답변바랍니다
-
IMG1780Bm037516233
IMG1780tXt037514967.webp
PRD_QNA
0
https://d384glw2wph2ce.cloudfront.net/IMG1780Bm037516233.webp
반갑습니다 고객님!
고객님, 먼저 재구매해 주셨음에도 사용기한이 기대보다 짧은 제품을 받아 불편하게 느끼셨을 것 같아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제품은 표기된 사용기한인 2027년 3월 25일까지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현재 판매 가능한 사용기한 기준 내 상품으로 출고된 점 안내드립니다.
또한 판매 중인 제품의 사용기한은 구매 전 참고하실 수 있도록 상세페이지 하단 [구매정보] - [유통기한] 항목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향후 구매 시 해당 내용을 함께 참고해 주시면 이용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답변이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토니모리와 함께 늘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판매자의 답변등록일 : 2026.05.29 16:2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