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베스트 픽 정보

  • ****-6577 5.0 BEST 2026.06.25
    #23호 #보통 #복합성 #봄 웜톤

    옵션 : 07 낫투데이

    바를땐시럽틴트같은질감으로촉촉하게발리는데시간1분~2분?정도지나면흡수되면서보송해집니다.그렇다고물틴트처럼건조해지는게아니고유분막씌운것처럼보송?벨벳?느낌같아요.색상은처음바를땐살짝밝은베이지브릭?느낌인데착색되고나면톤다운된벽돌색느낌입니다.봄웜톤이라오렌지섞인코랄톤잘어울리는데가을웜톤이발라도괜찮은색입니다.제얼굴에도괜찮았어요.팁이길쭉납작한데내용물이많이묻어나오는게아니라저는아래위로입술두번쓰니적당했어요.첫번째사진이바른직후고마지막사진이5분지난뒤사진입니다.바른후1분뒤물티슈로닦은후착색은3번째사진입니다.

    더보기
  • ****-6966 5.0 BEST 2026.06.23

    옵션 : [마리]아이톤아이섀도우팔레트

    이 섀도우 진짜 쿨톤의 끝판왕 핑크색 파레트 이네요👍진~짜 너무 예뻐요 연한 아이보리빛 펄 색상부터 살짝 진한 핑크톤 색까지 여태 써봤던 핑크 파레트 중 최고 예쁜 조합의 색들이고 색 표현도 선명하고 세련되게 부드럽게. 잘 발려요 자극도 없어서 데게 순하다는 느낌을 받았구요 눈이 건조하지 않게 뭔가 색조지만 보습력도 있는것 같아 만족스런 제품이였어요 저는 주부라 화장을 잘 안해서 자주 쓰지 못하지만 그럼에도 색이 넘 예쁘고 어쩌다 한번 화장하더라도 이뿌게 잘 표현해 주는 제품이라 돈이 아깝지 않다 생각되는 제품이네요^^ 그리고 파레트 사이즈도 작고 귀여워서 가지고 다닐때 자리도 차지 안하고 어디가서 꺼내서 바르더라도 깔끔 예쁜 넘 귀여운 파레트네요ㅎ 요즘 눈두덩의 베이스로 바를 예쁜 흰색이나 아이보리 색이 없는데 요 마리 샤도우에 양 옆으로 있는 두가지 색들이 진짜 예뻐서 이 두가지 색만으로도 이 파레트는 흔치 않은 소장 가치가 충분해서 또 강추 드릴께요^^ 한정판으로 나온것 같은데 있을때 꼭 사시길 추천드리겠읍니다~^^♥♥

    더보기
  • oo0***** 5.0 BEST 2026.06.13

    옵션 : 01 베리슈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버터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어디까지나 제 피부 타입과 취향을 기준으로 한 후기라는 점을 먼저 말씀드리고 싶어요. 평소 립 제품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발색과 각질 부각 여부인데, 이 제품은 두 가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한 번만 발라도 컬러가 선명하게 올라와 발색력이 좋은 편이라고 느꼈어요. 색감이 탁하지 않고 맑게 표현돼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포인트 메이크업으로도 활용하기 좋았습니다. 덧발라도 색이 뭉치거나 답답해 보이지 않아 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농도를 조절하기도 편했어요.

    특히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입술 각질이 심한 날에도 각질 부각이 비교적 적었다는 점이에요. 보통 틴트 제품은 시간이 지나면 각질이 도드라지거나 건조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느낌이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물론 사용감이나 발색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발색 좋은 틴트를 찾거나 각질 부각이 적은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더보기
  • ****-8020 5.0 BEST 2026.06.18

    옵션 : [BEST] 01 포그핑크

    토니모리 치크톤 젤리 블러셔 1호 포그핑크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핑크 컬러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얼굴을 한층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발색이 맑고 투명하게 올라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볼에 생기와 혈색을 더해줘 건강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고 뭉침 없이 블렌딩되어 초보자도 사용하기 편합니다. 데일리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표현해줘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3913 5.0 BEST 2026.06.25

    옵션 : 2X 비타민C 토닝 앰플 기획세트

    요 비타민앰플은 신기하게도 보기에는 오일리해보이는데 산뜻하니 깔끔하게 스며들어서 좋아요.제가 끈적이는 유분을 싫어하는데 요 비타민 앰플 바르고 크림바르면 착 스며들고 산뜻해서 좋아요. 아들녀석 대충 바르고 다니다가 요즘은 피부에 신경을 쓰네요. 그래서 맑고 환해지라고 아들녀석도 보내줬는데 좋다고 잘바르고 다니네요~^^

    더보기

카테고리 베스트 리뷰

    최근 본 상품 아이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