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활동 내역이 없습니다.
뷰티톡
(내용 수정했더니 사진이 계속 중복 등록돼서; 삭제하고 다시 올려요~!) 이런거 예쁘게 올리는 재주도 없고 입술도 안 예뻐서 고민하다 한번 해봤어요! 저는 눈에 띄게 튀는 것보다 한듯안한듯 꾸안꾸 무난하고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을 선호하는데 이번 워터풀 버터 너무 맘에 들어요~ 다섯가지 색상이 다 자연스럽게 예쁜 색상인듯한데 너티크림과 로즈타르트 쓰고 있는데 역시 틴트 명가 토니모리다워요. 입술이 잘 트고 각질 부각 있는 편이고 건조한 편이라 매트한건 아예 생각도 안하고 틴트도 글로시한 편인거 선호하는데 워터풀버터는 촉촉하면서도 발색도 잘되고 유지력도 괜찮은거 같아서 맘에 들어요. 사실 로즈타르트 더 기대했는데 생각외로 너티크림이 넘나 제 맘에 쏙 들더라고요ㅎ 오렌지빛이 너무 강하지 않고 붉은기도 도는게 원래 제 입술색인냥 자연스러워 대만족중입니다. 사실 지금은 단종된ㅠㅠ 립톤 겟잇 틴트 워터바 오렌지인레드 색상 완전 제 애정템인데 쟁여둔걸로 쓰다가 다 써가서 앞으로 뭘로 대체해야될까했는데 살짝 다르지만 워터풀버터가 색상이며 발림성, 촉촉함, 유지력 맘에들어 이걸로 하면 될거 같아요~ 색상도 다 예뻐서 기분따라 그날그날 돌아가며 다 사용해도 괜찮을듯 사진상으로 비슷비슷 보이고 완전 잘 표현은 안되지만 입술 사진 찍어봤어요. 맨입술 -> 너티크림 두번 -> 너티크림 바른 상태에서 입술 안쪽에 로즈타르트 살짝 덧바름 -> 다시 지우고 너티크림 바른 상태에서 입술 안쪽에 워터바 오렌지인레드 살짝 덧바름 개인적으로는 마지막 입술 사진인 너티크림 두번 바른 상태에서 워터바 오렌지인레드를 입술 안쪽에 살짝 덧발라주는게 제일 맘에 들어요. 매일 데일리로 발라주고있습니다.ㅎㅎ 저는 생기있지만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호하는 편이라 요런 느낌으로 해봤는데 평소보다 입술에 포인트를 좀 더 주고싶을땐 로즈타르트 진하게 바르면 되겠더라고요! 각질부각과 건조함을 보완하기 위해서 늘 자기전에는 무색의 립밤을 듬뿍 잘 발라주고있는데 워터바나 워터풀 버터 제품 모두 주간에는 립밤 굳이 신경써서 안 바르고 틴트만 발라도 될 정도로 촉촉해서 좋아요. 워터풀 버터 제품은 색상이 무난하고 촉촉해서 메이크업후 살짝 볼터치로 발라도 어색하지 않게 자연스럽고 생기있어보여 좋더라고요. 저는 이것도 역시 너티크림으로ㅎㅎ 지울때는 쇼킹리무버 클렌징 패드로 지워주면 편리하게 잘 지워져요~ 워터바의 단종 아쉬움을 워터풀 버터로 달랩니다~! 아참, 피부표현은 톤업 썬크림과 젤 글로우 쿠션으로 해주면 넘 편하게 자연스럽게 완성~
저장된 내역이 없습니다.
알려드립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SMS예약 신청을 하시면, 일시품절/품절/판매중지된 상품이 재입고가 되어 판매가 시작될 때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판매시작 개시 알림 메시지를 발송해드립니다. 단, 상품 구매자가 많을 경우 재고가 빨리 소진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