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

2023.05.14

사전 품평회에 참여하며 직접 제품을 만드는데 관여하였던 제품이라 출시된 소식에 너무 뿌듯했다. 1차 샘플을 사용해보고 피드백했던 점이 최종 샘플에 수용되어 있어서 신기했던 기억이 있는데, 최종 출시된 제품은 퀄리티가 더욱 좋아져서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수분 크림은 100ml에 29,000원인데 현재 원 플러스 원 행사나 가격 세일을 하고 있다😊

토니모리의 다른 어성초시카 라인의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서 만들어졌으나 기존에 있던 어성초시카 퀵 카밍 크림과는 다르게 제품의 밑부분의 아쿠아 색상이 그라데이션으로 입혀져있어서 구분하기가 좋을 거 같다.

안에는 크림을 위생적으로, 쓰고 싶은 양을 적절히 조절할 수 있도록 스패출러가 포함되어 있어서 좋은 구성인 거 같다.

 

크림은 젤리같은 제형으로 안에 입자에 눈꽃같은 입자가 피부의 수분감을 채우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바르면 촉촉하게 흡수되는데 번들거림은 없어서 여름에 쓰기 매우 적합하다.

매우 부드럽게 발리면서 몇번 살살 문지르면 입자가 사르르 녹아서 피부의 흡수가 잘 된다. 손등에 크림을 얹자마자 바로 피부의 온도가 내려가는 느낌이 들어서 한 여름에 씻고 나와서 얼굴에 올리면 너무 좋을 거 같다. 곧 여름인데 자주 써야지🙌

이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2,500시간 숙성 발효 지리산 어성초와 특허공법의 엑소시카가 만나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어 즉각적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

눈꽃 입자처럼 보이는 것은 세라마이드 오일 캡슐이다. 오일 캡슐이 피부 장벽 케어 및 보습에 효과적이다. 오일 캡슐 덕에 오랜 시간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데일리 크림으로도 사용하기 좋고, 무엇보다 여름에 얼굴에 올라온 열감 내리는데 너무 좋을 거 같다! 특히 슬리핑 마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피부가 건조하다 느껴지는 날에 두툼하게 피부에 얹어서 사용하면 딱이다!

토니모리 덕분에 제품의 개발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은 거 같아서 즐거웠다.

좋아요 0 댓글 0 스크랩 0 조회수 278

관련상품

댓글 0

댓글쓰기

    당신의 첫번째 댓글을 기다립니다 :)

목록가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