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토니모리] 얼리스프링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12호 애프터코랄 13호 쿨 로지

2024.01.24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버터 12호 애프터코랄 / 13호 쿨 로지

Get It Tint

 

 

틴트맛집 색조맛집 토니모리에서 새로 출시된 겟잇 틴트 워터풀버터 12호 애프터코랄 13호 쿨 로지!!

학교다닐때부터 틴트하면 토니모리로 여러통 갈아치운적이 있는 토니모리틴트는 여전히 틴트장인이다

겟잇틴트 새로 출시되었을때부터 지금까지도 매일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을정도로 틴트로는 정말 찐으로 좋은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12호 애프터코랄 13호 쿨 로지는 이번 다가오는 봄에도 잘 어울릴만한 색상이다.

2024 올해의 컬러 피치 퍼즈를 담아낸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웜톤 쿨톤 톤팡질팡할 필요업이 얼굴에 형광등을 켠듯 너무너무 예쁜 색상이 출시되어서 이번 틴트도 공병각

 

 

 

입술에 편안하게 발색되는 겉보속촉의 버터틴트 겟잇틴트는 말해뭐해 일단 사용해보면 다른색상들도 사용해보고싶을만큼 색상도 예쁘고 발색도 좋은편이다.

틴트를 발랐을때 너무 많이 발리면 잔여감이 남거나 휴지로 덜어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겟잇틴트는 한번에 많은 양이 발려도 답답함없이 입술이 편안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겟잇틴트 색상은 07호 애플팝이었는데 이외에 다른색상들도 사용해보고싶을만큼 만족도가 높았던 틴트

 


 


수분가득한 벨벳 텍스처로 입술에 처음 바를때는 촉촉하게 발리다가도 스며들다보면 벨벳의 부드러운 느낌처럼 마무리되는 반전텍스처의 틴트로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되어서 입술이 건조한 느낌없이 오랫동안 편안한 느낌

벨벳마무리감의 틴트지만 주름부각없이 매끈하게 표현되어서 발랐을 때 입술이 더 예쁘게 마무리된다.

바를때 뭉치거나 얼룩없이 편안하게 바리는 납작한 플랫 어플리케이터로 거울없이 바를때도 편안하게 슥슥 발라주기 좋다.

 


 

12 애프터코랄 / 13 쿨 로지

한번만 발색해도 보이는 색상 그대로 발색이 되어서 마무리가 핑크로 착색된다거나 하는 걱정은 없음!

 


 

새로 출시된 12 애프터코랄 색상은 자연스럽게 생기를 채워주는 웜톤픽 코랄컬러 색상으로 베이스로 연하게 발라주기에도 좋고 데일리색상으로도 딱이었다

13호 쿨 로지 컬러는 쿨톤픽의 푸른끼도는 핑크색상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선사해주는 컬러.

나는 웜톤이라 12호 애프터코랄색상이 조금 더 마음에 들었는데 13호 컬러도 웜톤이 사용하기에 둥둥뜨지 않아서 괜찮은듯!

 


 

좋아요 0 댓글 0 스크랩 0 조회수 106

댓글 0

댓글쓰기

    당신의 첫번째 댓글을 기다립니다 :)

목록가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