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제형이 리뉴얼 됐나요?증정품으로 받아서 써보고 너무 좋아서 본품을 구매했는데 증정 120ml보다 묽고 보습감도 덜하고 사용감이 달라서요.종이 패키지 디자인도 증정 120ml와 본품이 다르던데 원액도 (제가 느끼기에) 다른 건가요?증정은 좀 더 점성있고 순한 에센스 느낌에 가까웠는데 본품은 물 같이 더 흐르는 토너 제형이고 발랐을때도 덜 순한 살짝 알콜 느낌이 있었어요. 향이 더 쎈 거 같기도 하고…혹시 제형이나 원액의 변경이 있었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고객님!
내용물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원료 수급 시기에 따라 향과 농도에 조금의 차이는 있을 수 있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토니모리와 함께 늘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판매자의 답변등록일 : 2026.05.15 11:2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