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안꾸 여름 메이크업(feat.애교살 라이너&톤업 선크림)

2022.07.21

 

 

 

오늘 준비한 스타일은 요즘하고 다니기 좋은 데일리 여름 메이크업! 바로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결과 톤은 자연스럽게 정리하고, 애교살 라이너로 눈매는 화사하게 살린 꾸안꾸 메이크업이에요.

 

 

 

 

토니모리 기미야 미백 톤업 선크림

용량 : 50ml

 

한동안 마스크를 쓰고 다녔더니 피부 관리가 소홀했던 탓인지, 마스크 위로 드러났던 부위인 눈 밑에 기미가 옅게 올라오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자외선 차단제도 꾸준히 바르고 잡티 케어도 열심히 해야겠다 싶었는데, 마침 이번 꾸안꾸룩으로 딱인 토니모리 기미야를 만났어요.

 

 

 

 

기미야 톤업 선크림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은 물론이고 미백과 주름개선까지 3중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똑똑한 선케어예요.

뿐만 아니라 고민하고 있던 기미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니 안 써볼 이유가 없었어요!

 

 

 

 

생성 단계별 기미를 4-step으로 케어해주는데, 기미 초기인 1단계에서는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알부틴과 베타알부틴으로 멜라닌 생성을 저하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또 기미 중기 2단계 케어로는 멜라닌이 활동하는 것을 차단해 주는 자연 성분인 레인보우랙추출물이 함유되었어요.

기미가 전이되는 3단계의 케어로는 멜라닌이 피부 겉으로 이동하는 것을 조절해 주기 위해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4단계로는 알파리포산으로 색서 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줘요.

 

 

 

 

게다가 밝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기 위한 순수비타민C와 비타민C 유도체, 보습과 진정을 도와주는 병풀추출물과 녹차추출물까지 함유되었어요.

 

 

 

톤업 선크림을 선택할 때는 성분도 물론 중요하지만 발림성도 좋아야 하죠! 피부 위에서 허옇게 백탁이 일어난 것처럼 보이지 않으려면 밀착력도 좋아야 해요.

 

 

 

 

토니모리 기미야 톤업 선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피부가 살짝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베이스예요.

 

 

 

톤업이 아주 자연스럽기 때문에 양 조절 걱정할 필요 없이 발라도 괜찮아요.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바르기 전에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예요.

 

 

 

 

저는 목과 차이가 심할 정도로 하얘지는 톤업크림을 좋아하지 않는데, 아주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화사해지는 게 좋네요~

 

 

 

토니모리 기미야 톤업 선크림 사용 전, 사용 후

 

 

 

 

 

토니모리 애교빔 드로잉 펜슬

용량 : 0.3g

 

눈화장의 퀄리티를 한 단계 높여주는 애교살 라이너! 이번 데일리 꾸안꾸 여름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가벼운 피부톤 보정 + 진하지 않고 맑은 색조예요.

 

 

 

 

애교빔 드로잉 펜슬은 세 가지 색상이 있어요. 1호 컨실베이지, 2호 쉬머골드, 3호 매트브라운이 있는데 저는 애교살에 힘을 줄 컬러인 2호와 3호를 골랐어요!

사용해 보니까 크리미한 발림에 떡지지 않고 부드럽게 스머지 되는 게 괜찮아서, 다크서클 컨실러로 쓸 수 있는 1호도 써볼까 싶어지더라고요~

 

 

 

 

요즘 저에게 딱 맞는 애교살 라이너를 찾고 있었어요. 펜슬이 딱딱하면 발색도 잘 안되는 것 같고 연약한 눈가에 자극이 가는 것 같고, 너무 진하게 발색되면 또 어색하게 느껴져서 바르고 면봉으로 지우기 바빠요.

 

 

 

 

토니모리 애교빔 드로잉 펜슬은 오토 펜슬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심이 슬림한 편이어서 애교살 두께를 세밀하게 조절해서 그려주기 좋아요. 두꺼운 펜슬은 또 두툼하게 그려져서 아쉬울 때가 있었거든요.

 

 

 

 

2호 쉬머 골드는 샴페인 베이지빛이 도는 쉬머펄 펜슬로 아이섀도우 컬러에 크게 구애받지 않을 것 같아서 무난하게 쓸 수 있겠어요.

3호 매트 브라운은 그림자 같은 음영을 넣어줄 매트한 브라운이에요. 붉은기 없이 컬러가 그림자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돼요.

 

 

 

2호 쉬머 골드, 3호 매트 브라운 발색샷!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 젤 펜슬이라서 눈 밑에서도 매끄럽게 잘 발리더라고요~

 

 

 

 

피치 베이지 섀도우로 가볍게 음영 메이크업을 해주고 포인트로 애교살을 넣어준 모습이에요.

 

 

 

애교살 라이너 사용 후를 비교해 보면 확실히 눈매가 더 화사하고 시원해 보여요. 아이메이크업도 더 입체감 있어 보이고 눈빛에 아련함도 추가되는 느낌!

 

 

 

 

 

블러셔는 피치 핑크로 아주 자연스럽게 쓸어주었고 립은 유리알 광택의 틴트로 마무리했어요.

이번 꾸안꾸 여름 메이크업은 톤업 선크림으로 자연스러운 베이스를 했기 때문에 피부가 답답하지 않아요! 가벼운 피치 베이지 음영 메이크업에 애교살 라이너로 입체감을 살리면서 화사하게 마무리~

이번 여름 메이크업에 사용한 제품 중 특히 애교빔 드로잉 펜슬이 발림도 부드럽고 지속력도 좋은 게, 애교살 라이너가 필요했던 분들이라면 한 번쯤 써봐도 좋을 것 같아요!

좋아요 6 댓글 0 스크랩 0 조회수 770

댓글 0

댓글쓰기

    당신의 첫번째 댓글을 기다립니다 :)

슈슈아님의 뷰티레시피

목록가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