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숍틴트,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로 톤가리지않고 분위기있는 입술

2023.02.16


과하게 톤을 가리는 시대에 멀티풀한 컬러로 출시된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모든색상이 사랑스러워서 원픽을 고르기 어려웠던 사랑스러운 버터질감과 적당한 뽀송함의 지속력좋은 틴트

지속력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죠? 바로 토니모리인데요. 쇼킹틴트 너무 사랑해서 3통이나썼었는데요. 이번에 선명하고 강한 분위기를 전환해서 여리여리한 유튜버인 유리솝과 콜라보를 해서 센슈얼한 틴트 5종이 출시되어서 발색해보았어요.


바로 유리솝틴트라고 불리우는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인데요. 여쿨에서 봄웜, 겨쿨, 뮤트까지 다채롭게 담았지만 전부 톤을 가리지않아서 좋았어요.


참고로 전 봄 브라이트톤으로 웜쿨을가리지않는 톤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버터같은 부드러운 제형에 보송히 발리는 느낌으로 촉촉블러한 데일리틴트에요.

 


원색그대로의 착색 계속발라도 진해지지않고

본색그대로 그윽해지는 촉촉제형에

묻어남이 적은 틴트에요.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전색상이 과하지않은 색깔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어플리케이터도 플랫하고 널찍해서 바르기가 편하고 제가 각질이 많은 입술인데도 끼거나 뜨지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의 보습으로 진정한 워터풀버터를 실현하는 차별화된 텍스쳐인데요.


2023비바마젠타 색상의 틴트로 신상컬러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컬러로 구성되어있어요.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 01 베리슈: 웜톤도 바르기 좋은 여리한 핑크




첫번째로 보여드릴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의 베리슈컬러는 여리한 여쿨느낌의 핑크이지만 둥둥떠보이는 그런컬러가 아니고 원래 입술색인 마냥 입술에 착붙어있는 치크와 겸하기 좋은 베이스 컬러에요.


안쪽에 리치플럼을 발라도 정말예쁘고 정말 미세하게 웜한 컬러가 섞여들어가 있기 때문에 여성스러운 컬러를 원하는 웜톤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바비컬러죠.


조명에따라 진한명도가 변하는 느낌도 있는데 웜한 여리핑크를 찾으신다면 적극추천하는 딸기우유컬러에요.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 02 너티크림: 생기있는 포근한 코랄베이지




웜한 코랄베이지를 찾는다면 추천하는 너티크림은 베이스로는 조금 진하지만 그렇다고 과하게 진하지않은 피부에서 입술로 떨어지는 느낌이 상당히 예쁜 코럴이에요.


크리미한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의 재질과 상당히 맞닿아있는 자연스러운 컬러인데요.


눈화장이 과하게 된날에 치크랑 입술을 통일해서 여리한립을 바르는데요. 진짜 봄라이트 가을소프트에세 찰떡인 코럴베이지라 이것도 진짜 이쁘드라구요.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 03 리치플럼: 플럼이 어려운사람도 바르기좋은 컬




2023 신상컬러가 있죠 비바마젠타인데요. 그것보다는 봄더 밝고 부담없는 플럼컬러가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에 있더라구요. 바로 리치플럼인데요.


크리미한 텍스쳐에 입술을 감싸는 발림성이 너무 좋아서 톤을 가리지않는 컬러로 봄웜인제가 발라도 추워보이지않는 매력이있었어요.


원래 봄웜이 이런 플럼컬러를 바르면 춥고 아파보이는데 차도녀같은 느낌이 물씬나더라구요. 플럼이 두려웠다면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의 리치플럼과 함께해요.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 04 로즈타르트: 과하지않은 생기있는 MLBB 컬러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의 전색상중에서 저의 최애픽이 된 컬러인데요. 로즈 타르트입니다~ 가을컬러일 줄 알았더니 레드레드한 브릭컬러더라구요.


채도도 있는편인데요. 진짜 생기있고 예쁜 MLBB라서 매일바르고 있는 컬러에요. 톤을 다 때려넣고 차분한 레드로 만든 바르는 사람에 따라 웜해지고 쿨해지는 신기한 컬러 같아요. 진짜 이컬러 완전 단독으로 데일리틴트감이지요.


바르는 순간 과하게 튀지않으면서 얼굴에 형광등을 탁켜주는데요. 밥먹고 나서도 은은하게 남아서 진짜 사랑하는 제품이에요.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 05 모브브루: 착붙는 모브핑크가 매력적인컬러




마지막은 봄브라이트이지만 퍼스널컬러를 받기전에 저의 짝사랑컬러인 모브핑크컬러인 모브브루인데요. 모브에 채도를 살짝 브루잉한 분위기있는 혈색컬러인데요.


진짜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중에서 가장 분위기컬러가 아닌가 싶어요. 사실 각각의 퍼스널컬러가 있다고는해도 스킨톤에서 차분하게 올라오는 컬러는 사람의 분위기를 업시켜주는데요. 인기있는 컬러가 될듯한 예쁜 모브핑크랍니다.


진짜 다섯컬러모두 너무 사랑스러운데요. 지속력과 발림성까지 만족시킨 장인 토니모리의 예쁜 제형과 컬러 유리솝틴트 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로 예쁜 입술 연출해보세요.

 

 

 

좋아요 0 댓글 0 스크랩 0 조회수 1034

댓글 0

댓글쓰기

    당신의 첫번째 댓글을 기다립니다 :)

목록가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