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키스러버 스타일 S 백화점 저렴이립스틱 추천!

2023.04.28

얼굴을 화사하게 바꿔주는 토니모리 키스러버 스타일 S 저렴이립스틱을 찾으신다면 이거죠!

 


노마스크 이후로 가장 신경 쓰이는 메이크업 부위는 다름 아닌 입술이죠~

전에는 컬러 있는 립스틱을 바르지 않으면 아픈 사람 같아 보인다는 말이 이해가 되지 않았었는데요~

해가 지날수록 아 진짜 원래 내 입술 컬러 색이 이렇게 다운될 수도 있구나 하는 걸 느끼고 있어요.

그래도 요즘엔 저렴이립스틱 토니모리 키스러버 스타일 S를 만나 봄과 어울리는 생기 있는 립을 연출하고 있어요.

발림성도 좋지만 바를 때 느껴지는 적당한 촉촉함과 발색까지 만족하고 있는데요~

패키지부터 하나하나 소개해 볼게요.

저는 좀 섞어 쓰는 걸 좋아하는 편이어서 청순 레드와 무드 로즈 두 컬러를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패키징만 봐도 립스틱이구나~ 알 수 있지요?

컬러 이름과 넘버 바탕에 컬러가 나와 있는데, 실제 컬러와 똑같다는 느낌이에요.

블랙 컬러의 시크해 보이는 디자인과 심플한 토니모리 레터링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느낌이지요?

소소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답니다.

여자로서 기분전환하기 제일 좋은 방법은 립 컬러를 바꾸는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친구들에게 종종 립스틱 선물을 많이 하는데요~

토니모리 키스러버 스타일 S는 가격도 착해서 두어 개 선물해도 부담이 없답니다.

 

한 번만 발랐을 뿐인데 확실하게 표현되는 컬러가 보이시죠?

제가 좋아하는 쨍~한 컬러예요.

그런데 또 한 번씩 너무 꾸민 티가 나는 게 싫은 날엔 청순 레드 위에 무드 로즈 살짝 덧발라주면 좋겠더라고요.

제가 원하던 그 색상들이 그대로 표현되니까 기분이 좋았어요~

 

무드로즈만 바른 상태일 때 입술에 직접 바른 색상은 또 조금 더 차분한 느낌이 들지요?

화장 안한 날인데 얼굴에 생기를 돋게 하고 싶은 날에 발라주면 딱이겠더라고요.

요건 살~짝 청순 레드를 연하게 발라준 후 무드 로즈를 덧발라 준 건데요~

확실히 조금 더 쨍한 느낌이 들지요?

청순 레드만 발랐을 때의 모습도 보셔야겠죠!

확실히 쨍~한 컬러라 원피스나 블라우스 입었을 때 발라주면 좋은 컬러랍니다.

은은~하면서도 존재감 확실히 느껴주는 컬러라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듯해요.

 

매트한 느낌보다는 촉촉한 느낌에 더 가까운 편이어서 유지력이 짧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요~

유지력도 좋아서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평소에 백화점에서 샀던 브랜드들 못지않게 퀄리티 면에서 절대 뒤처지지 않는 토니모리 키스러버 스타일 S 저렴이립스틱!

담당자님께서 사심 가득 담아 만든 립 제품이라고 들었는데, 직접 사용해 보면 그 사심 정말 가득 채우셨구나~ 하는 게 느껴진답니다.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립스틱 꺼낼 때 친구들도 보고는 어디 거냐고 물어볼 정도로 색이 예쁘다는 칭찬, 많이 들었어요!

봄맞이 기분 전환을 어떻게 해야 될지 고민되시는 분들이라면, 토니모리 키스러버 스타일 S 백화점 못지않은 저렴이립스틱으로 소소하게 변신해 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협찬받아 직접 3주간 사용하며 남기는 리얼 리뷰입니다.
 

 

 

 

 

좋아요 0 댓글 0 스크랩 0 조회수 510

댓글 0

댓글쓰기

    당신의 첫번째 댓글을 기다립니다 :)

목록가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