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드립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저 진짜, 입술 각질 부자라서 립제품 되게 많이 타거든요.
기본 립스틱은 사실상 거의 못쓰는 편인데, 올해초 토니모리 겟잇틴트 써보고... 진심 립유목민에서 드디어 정착했습니다!
평소 컬러가 더 나왔으면~ 했는데 ㅋㅋㅋ 이번에 새로 여름맞이 컬러가 더 나왔길래
입술각질 부자인 토리님들, 여름쿨톤립 찾는 토리님들, 부드러운 버터틴트 찾는 토리님들 모두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서 글 남겨요 ㅎㅎ
+ 같이 여름맞이 메이크업용으로 고른 글리터 라이너도 같이 ㅋㅋ 간단히 남겨봅니다 :)
우선 토니모리 벨벳틴트 케이스는 컬러가 확실하게 보이는 투명한 케이스!
하지만 그냥 네모가 아니라 두 면이 물결 치듯 디자인 되어있어서 청량감 느껴지기도 하고
그립감도 좋아서 취향저격인 올리브영틴트 디자인이라 완전 취향저격!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시켜주는 플랫 어플리케이터로
립틴트도 적당히 묻어나오기 때문에 컬러조절이 되게 편하고 자연스럽게 발색됩니다.
수분 벨벳텍스처의 벨벳틴트인데 버터틴트라는 별명으로 많이 불리는데
진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벨벳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각질부자도 각질 걱정없이 쓰기 정말 좋아요.
진짜 촉촉하게 발리는데 마무리감은 벨벳처럼 보송~
보이는 것 뿐 아니라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함유로 입술도 촉촉하게 케어해주니 딱이에요.
이번 토니모리 립틴트 신상컬러 2가지를 손목에 발색해봤는데요.
진짜 달달 부드러운 피치컬러인 6호 피치롤 컬러는 데일리하게 쓰기 좋을거 같고
7호 애플팝 컬러는 쿨톤립에 어울릴 맑은 레드컬러인데, 웜톤도 충분히 잘 어울릴 컬러라 진짜 강추!
토니모리 벨벳틴트를 실제 입술에 발색해봤는데, 진짜 각질 부각 1도 없고 주름 부각 1도 없고
벨벳텍스처로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버터틴트였어요. 괜히 애칭이 버터틴트가 아니더라고요 ㅋㅋ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 06 피치롤
특히 요 신상 피치롤 컬러는 너무 러블리한 복숭아빛 코랄럴러로 되게 화사하게 데일리립으로 바를수 있어요!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 07 애플팝
보통 레드립 발색하면 가끔 너무 진하거나 얼룩덜룩해지는 경우도 있어서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토니모리 버터틴트는 이런 걱정 놉! 진짜 자연스럽고 맑게 레드컬러가 발리면서 되게 청량하게 예쁘다랄까?!
쿨톤립 으로 완전 추천해주고 싶은 컬러였어요.
이번엔 신상 토니모리 립틴트 2가지를 같이 레이어링 해봤는데요.
우선 06 피치롤 컬러를 부드럽게 발라주며 립 컬러를 전체적으로 톤업해주고 쿨톤립에 딱인 07 애플팝 컬러를 중앙에 한번더 레이어링해주니 더 생동감 넘치는 립 완성! 쌉가능입니다.
진짜 웜/쿨 상관없이 이번 신상 컬러 2가지 너무 강추해요!
그냥 가기 아쉬워서 여름립 뿐 아니라 여름 포인트메이크업 하고 싶어서 겸사겸사 쓰기 어려운 팁형 글리터가 아닌 자연스럽게 쓰기 좋은 글리터라이너도 같이 골라봤어요.
부드러운 고탄력 미세모 브러쉬로 쓰윽 영롱하게 눈매포인트 주기 좋은 브러쉬로 예민한 눈가에도 부드럽게~ 촉촉하게 쓰르륵 발려요. 진짜 촉촉하게 자글자글 발립니다 ㅋㅋㅋ
되게 부드러워서 자유자재로 마음껏 표현할 수 있어요~!
토니모리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 2가지 컬러를 모두 발색해봤는데
01 화이트골드 컬러는 정석 화이트펄로 은은하면서도 화려하다랄까?
02 로즈골드 컬러는 핑크빛이 더해져서 좀 러블리하게~ 표현하기 좋은 컬러였어요.
요렇게 애교살 포인트 줄 때 쓰윽 그어주기 좋은데, 미세모 브러쉬라 되게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그리고 눈두덩이에 펄 감 더할 때 쓰기에도 좋아서 ㅋㅋ 토니모리 겟잇틴트랑 같이 고르기 정말 잘한 것 같았어요.
그냥 보면 바른거 맞나? 싶을수도 있는데 딱 비교해보면 차이가 엄청나요!
확실히 눈에 포인트가 가고 더 총명해보여서 ㅋㅋㅋ 여름메이크업 하실때 쿨톤립 말고도 요 라이너도 같이 추천드려요!
당신의 첫번째 댓글을 기다립니다 :)